잇츠 쿠키 + 사이버 프로토콜
잇츠 쿠키 흑백 낙서 예술 스타일의 이미지는 도전적인 게임을 만듭니다. 해파리는 신발을 신나요? 두들 맵 전체에서 실제로 연결되지 않는 캐릭터와 물체를 찾으세요. 서둘러! 시계가 똑딱 거리며 가고있다. 숲 속으로 들어갈수록 필요한 포인트를 모으면 더 많은 레벨이 잠금 해제됩니다. 시간이 촉박하고 찾을 수 있는 어리석은 캐릭터가 점점 더 많아지기 때문에 점점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. _____________ 사이버 프로토콜 안드로이드 G0X6의 모든 라이프 프로세스가 종료되었습니다. 그를 다시 데려오는 유일한 방법은 그의 보안 시스템을 해킹하고 수동으로 복구 프로토콜을 시작하는 것입니다. 그러나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. 지금까지 가장 큰 기업조차도 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. 친구를 구하고 이 무법의 도시에서 최고의 해커임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? Cyber ​​Protocol은 강력하고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로 Cyberpunk 시나리오를 설정한 아케이드 퍼즐 게임입니다. 논리력과 반사신경을 테스트하고 싶다면 복고풍 스타일과 에너지 넘치는 음악을 좋아하세요. 그냥 게임패드를 잡으세요.